FAQ

[기타] 고객행복센터 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?
Q고객행복센터 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?
A"고객행복센터 - 평일 : 오전 10시 ~ 오후 5시 - 점심시간 : 오전 11시30분 ~ 오후 1시 *토/일/공휴일 : 휴무"
[회원] "회원을 탈퇴 하게 되면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"
Q"회원을 탈퇴 하게 되면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"
A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 상실 시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(적립금)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더라도 다시 지급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[회원]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Q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회원정보에 관한 사항은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에서 확인/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[회원] 아이디/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!
Q아이디/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!
A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페이지에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이용하시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확인/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[회원]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Q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A"맛녀석몰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회원 등급에 따라 더욱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들을 진행중입니다. - APP 다운로드시 할인 쿠폰 지급 -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적립혜택 및 쿠폰 지급 - 특별회원들을 위한 특별 행사 및 선물 지급"
[포인트] 리뷰(상품평)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주나요?
Q리뷰(상품평)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주나요?
A"리뷰는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리뷰작성에서 작성할 수 있으며, 리뷰에 대한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지급됩니다. * 일반 상품평(텍스트 50자 이상) : 200원 포인트 * 포토 상품평(사진 + 50자 이상) : 500원 포인트 - 작성한 리뷰에 대한 포인트는 작성 후 7일 이후 지급됩니다. - 리뷰 수정은 포인트 지급전까지만 가능하며, 리뷰를 삭제하는 경우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됩니다. - 리뷰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거나,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입력한 경우 사전 통보없이 포인트 미지급/회수 및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습니다."
[포인트] 리뷰(상품평)는 어떻게 작성하나요?
Q리뷰(상품평)는 어떻게 작성하나요?
A리뷰(상품평)는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리뷰작성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. 리뷰는 텍스트와 사진 등록으로 작성 가능합니다.
[포인트] 포인트(적립금)의 유효기간이 있나요?
Q포인트(적립금)의 유효기간이 있나요?
A"상품 구매시 지급되는 포인트는 배송 완료 후 지급되며, 지급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. *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 상실 시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(적립금)는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더라도 다시 지급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"
[포인트] 포인트(적립금)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?
Q포인트(적립금)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?
A"포인트(적립금)은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 대비 적립률이 달라지며, 마이페이지 > 적립금내역에서 자세한 포인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 등급별 적립률 확인 > 자세히 보기"
[취소/반품] 반품/교환/취소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Q반품/교환/취소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A"맛녀석몰의 제품 특성(냉동/냉장/신선)상 재판매가 불가하여 아래 사유로는 반품/교환/취소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 * 출고 후 단순 변심, 수취 거절 * 출고 후 주소지 변경 * 다른 상품을 잘못 주문한 경우 * 주소지 오류 및 결번으로 반송되는 경우 * 상품 수령 후 보관 중 발생한 변질, 파손의 경우 * 개봉하신 제품"
1 2 3
top